|
封面:
phjhocs2rmj.jpg
简介:
OST강자 ‘디에이드’가 가을과 함께 새 앨범으로 돌아왔다. 지난 8월 디지털 싱글 ‘예쁜 쓰레기’ 이후 2개월 만에 새로운 미니앨범 ‘0.5’를 발표한다.
디에이드가 새로 발표하는 미니앨범 ‘0.5’는 총 5곡으로 구성되어 있다.
먼저 타이틀 곡인’헤어지고 있었어’는 에일리 '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'와 펀치 '밤이 되니까'등 도깨비 OST와 싱글들을 차례로 히트시킨 밴드 로코베리가 그들을 위해 곡을 작업했다.
이 곡은 가을에 어울리는 발라드곡으로 옆에 있지만 점점 멀어지는 연인을 바라보는 한 사람의 슬픈 감정을 담았으며 정승환의 ‘너였다면’을 작곡한 1601의 명품편곡까지 더해져 디에이드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더욱 잘 살렸다.
이외에도 디에이드의 트레이드마크인 밝은 리듬의 어쿠스틱 편곡으로 이루어진 ‘나는요’, 기타연주 하나만으로 이끌어가는 발라드 ‘창 밖’, 또 재치있는 가사와 통통튀는 편곡으로 꾸며낸 ‘기싱꿍꺼또’ 등 그동안 디에이드가 자신 있게 해왔던 음악들이 가득하다.
또한 타이틀곡을 제외한 모든 곡의 작사, 작곡, 편곡을 디에이드가 전부 작업했고, 보컬 안다은의 감성과 기타리스트 김규년의 감성이 잘 어우러진 앨범이다.
无损音乐曲目:
The ADE - [0.5 CD1 #01] I'm
The ADE - [0.5 CD1 #02] The Break-up
The ADE - [0.5 CD1 #03] The Lovefool
The ADE - [0.5 CD1 #04] Outside the Window
The ADE - [0.5 CD1 #05] Dreamt of a Ghost
The ADE - [0.5 CD1 #06] The Break-up (Instrumental)
本主题所有无损音乐内容均为互联网采集所得,本站仅对作品介绍展示,不直接提供下载服务。另本站音乐相关内容皆从网上搜集转载,如侵犯您的权益,请通知我们,我们将及时删除。如果你喜欢主题所述内容,请你通过正规渠道购买正版。 |
|